은평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은평구

체육회소개

home > 체육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은평구체육회 회장 박낙흥

은평구체육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은평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은평구체육회장 박낙흥입니다.

은평구민 여러분과 함께 체육회를 이끌어 온 은평구체육회가 창립 21주년을 맞았습니다. 체육을 통한 구민건강 증진에 매진해 온 은평구체육회는 ‘2019년도 25개 자치구체육회 성과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체육을 통해 은평구민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안겨주었던 은평구체육회는 26개 회원종목단체와 10,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체육진흥 활동을 통해 은평구민의 복지향상에 힘써왔습니다. 또한, 최근 은평 통일로 스포츠 센터를 민간위탁 운영함으로써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여러 계층,연령대의 회원에게 다양한 수준의 종목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종합형 공공스포츠 클럽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건강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일주일 3번 하루 30분 운동하는 ‘스포츠 7330’ 캠페인을 통해 체육의 중요성을 알려,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체육이 여러분들 가까이에 자리 잡아 체육활동으로 인한 의료비 절감 또한 이루어낼 수 있도록 은평구체육회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행정으로 스포츠맨십이 살아 숨쉬는 시스템을 정착시켜 클린스포츠를 확산하고 깨끗한 체육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체육으로 행복한 은평구’는 구민 여러분의 참여가 있어야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의견과 생생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새로운 백년대계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체육회장
박낙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