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체육회 회장 박낙흥
안녕하십니까. 은평구체육회 회장 박낙흥입니다.
은평구체육회는 29개 회원종목단체와 약15,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다양한 체육진흥 활동을 통해 은평구민의 복지향상에 힘써오고 있습니다. 은평 통일로스포츠센터를 민간위탁 운영함과 동시에 종합형 공공스포츠클럽을 유치 하고,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여러 계층,연령대의 회원에게 다양한 수준의 종목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체육활동을 도모하고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우리 은평구체육회는 ‘2년 연속 25개구 자치구체육회 성과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앞으로도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행정으로 스포츠맨십이 살아 숨쉬는 시스템을 정착시켜 클린스포츠를 확산하고 깨끗한 체육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건강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일주일 3번 하루 30분 운동하는 ‘스포츠 7330’ 캠페인을 통해 체육의 중요성을 알려,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체육이 여러분들 가까이에 자리 잡아 체육활동을 통한 의료비 절감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무엇보다 ‘체육으로 행복한 건강100세 은평구’는 구민 여러분의 참여가 있어야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생생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새로운 백년대계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체육회장
박낙흥